유모차,카시트 세탁전문 워싱고릴라!
베이킹소다와 구연산을 사용하여 완벽 세탁합니다.

자주묻는질문 1 페이지 목록

  1. Q 예약 취소해야는데 어디서 하나요?

    A
    고객님께서 예약하셨던 해당지점에서 수거날짜를 확인하기위해 기사님에게 전화가 왔을때 취소하시면 됩니다.

    상단매뉴 서비스안내 > 전국 서비스지역의 연락처를 참조하시기를 바랍니다.
  2. Q 처음인데 어떻게 접수를 하나요?

    A
    워싱고릴라 고객센터 입니다.

    아래의 '자주묻는질문' 내용들을 활용해 보세요.
   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.

    만약 찾으시는 문의가 없으시거나, 이용에 어려운 점이 있으시면 카톡채팅창으로 필요하신 점을 편하게 알려주세요.
    (카톡 플러스친구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.)

    카톡상담시:
    ex) 김태희 010-0000-0000, "문의내용"

    빠르고 정확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.
  3. Q 세탁비용이 궁금해요.

    A
    워싱고릴라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가격 확인이 가능합니다.
    상세가격안내는 아래 링크를 눌러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워싱고릴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 후 카톡을 통해 제품의 브랜드와 모델명을 알려주세요. 신속한 가격 안내가 가능합니다.
    카톡안내도 아래링크를 눌러 담당자와 확인 대화가 가능합니다.

    그래도 잘 모르시는 경우 제품 사진을 보내주시거나,
    수거시 현장에서 매니저가 확인 후 안내드립니다.
  4. Q 예약접수를 하고 싶은데 방법은요?

    A
    접수를 원하시면 아래 내용을 작성해주세요. 신속한 세탁 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  ex)
    - 이름 :
    - 연락처:
    - 주소:
    - 세탁용품
    - 수거희망일
    - 기타 요청사항

    해당 지역 픽업 매니져가 방문 가능 스케줄을 확인하고 고객님께 연락 드립니다.

    워싱고릴라 홈페이지 메뉴중 세탁신청>세탁신청하기에서 접수 가능합니다. ^^
  5. Q 거주지에 따라 수거ㆍ배송 비용이 발생되나요?

    A
    워싱고릴라 서비스 지역이면 픽업 매니져가 방문하여 모든 제품의 수거ㆍ배송을 무료로 해드립니다.^^

    필수사항
    고객님 성함ㆍ주소ㆍ연락처를 남겨주세요.

    고객님의 해당 서비스지역을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!
  6. Q 세탁기간이 얼마나 되나요?

    A
    기본 세탁 일정은 3박4일 입니다.

    현장에서 제품 확인 후 오염도에 따라서 1~2일 추가 될 수 있습니다.^^

    '서비스안내'메뉴 > '서비스지역' 메뉴클릭 후 고객님이 거주하시는 지역의 담당지점의 대표번호로 문의 하시면 매니저가 친절하게 안내 해드리고 있습니다.
  7. Q 제품상세모델명을 모르는데 어떻게 신청하나요?

    A
    제품상세모델명을 모르셔도 접수가 가능합니다.

    세탁신청하기 > 상품선택 > 브랜드명선택 > 제품상세모델명을 선택하시거나
    브랜드명만 입력하신 후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방문기사님이 수거일에 방문하셔서 제품상세모델에 맞는 세탁가격을 알려드고 수거해 갑니다.
게시물 검색